상무지구 콩나물국밥 별미 해장국

 

콩나물 국밥하면 원래는 전주 남부시장이 유명했었는데요 오히려 전주보다 광주에서 더 유명한 콩나물 국밥집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상무지구 별미 해장국 하면 다들 한번씩은 이름을 들어 보셨을 것같네요. 첨단에도 지점이 있는걸루 알고있는데요.

 

 

 

 

 

 

입구 사진입니다. 정식 명칭은 별미 콩나물 국밥집이군요.

 

 

 

테이블에 앉아 마자 바로 반찬이 세팅이 됩니다. 배추김치, 깍두기, 오이지, 오징어 젓갈 그리고 김

 

 

 

 

역시 김을 빼놓을수는 없겠지요?ㅎㅎㅎㅎㅎ 참치와 국밥먹을때는 김을 꼭 같이 먹어줘야 제맛??ㅋㅋ 싼티나는 입맛 인증이군요.

 

 

 

 

수란에 넣어줄 김은 이렇게 와작와작 구겨줍니다.ㅋㅋ 두개 정도가 좋은것같습니다.

 

 

 

 

보기만 해도 술이 깨는 수란입니다. 참기름을 동동 띄우고 여기에 김가루를 넣어서 마구마구 섞어준후 후르르ㅡ룩 마시면 된답니다~~

 

 

 

 

이렇게 후루르르르르르르룩 마시면 됩니다.ㅋ

 

 

 

 

오잉! 사진의 순서가 바뀌었네요.ㅋㅋㅋ 매운맛과 순한 맛을 고를수가 있습니다.

 

 

 

 

술깨러 갔다가 술한잔 더 먹고 오는집이 바로 별미 해장국 집이랍니다.ㅎㅎ

 

콩나물 국밥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다녀오셔도 좋을것같습니다.

by apple_애플 2014. 7. 23. 0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