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삑사리컬렉션 모음]가수들 삑사리 모음

 

오늘은 좀 재미있는 영상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노래잘하는게 가수라고 하지만 가수도 사람인데 실수도할수 있겠지요.

 

완벽할것같았던 사람들의 인간적인 모습을 감상해보고자 합니다.

 

성시경 부터 시작하는데요..ㅎ 가볍게 미소가 지어지네요.

 

이범수 는...여러번 돌려 들었습니다. 하지만 미소가 멋지게 보이네요.

 

김범수는..음..전 이거 라이브로 봤었는데..여기에도 나올줄이야.ㅋㅋ 아무우리~~

 

SES는. 유진..ㅎㅎㅎ 갈라지는 소리가 많이 나오네요.ㅋ

 

클릭비 음..뭐 이정도는 애교지요.ㅋㅋㅋ

 

김희철..니킥ㅋㅋㅋ킥ㅋ

 

유노윤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은 이는 뭐 원래 노래 잘하는것을 잘알기때문에.ㅋㅋ 애교로 봐주자구요.

 

Y2K 유이치 쿨하네요.ㅋㅋㅋ 미안해.ㅋㅋ

 

역시 최는 휘성이네요..ㅋ 웃는 남자 목소리와 옆에서 웃지말라고 하는 여자친구의 목소리.ㅋ

 

개인적으로는 이범수 장면이 제일 웃기는것같네요.

 

다들 열심히 하는 가수들 과 배우들이니깐 애교로 봐주자구요~

by apple_애플 2014. 4. 7. 2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