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목드라마 골든크로스]드라마 골든크로스

 

이번에 KBS2에서 새로운 수목드라마가 시작되었네요.

감격시대 : 투신의 탄생 후속작으로 나오는 골든크로스 입니다.

 

얼마전 영화 찌라시에서 손가락이 꺾이는..아후..열연을 펼쳤던 김강우 씨와 이시영 씨가 주연이네요

 

 

 - 사진출처 골든크로스 홈페이지-

 

드라마 유령에서 관심있게 봤던 엄기준 씨도 나오고. 물론 중간에 작은 사고도 좀 치셨지만.ㅋㅋ

한은정씨는 글쎄요. 영화 신기전 빼놓고는 크게 기억이 남는 작품이 없으시네요. 한채영 씨랑 좀이미지가

비슷해서 그런가? ㅋ 뭐 주연소개는 이정도로 해보고요.

 

지금쯤이면..음..방송이 시작하고 있을 시간이네요. 전 아직 못봐서리 시놉시스만 읽어보면

 

김강우 아버지가 은행의 요직에 있으신분인데 집에 돈이 없어서 쩔쩔매는 상황에 여기서 김강우씨는 사법연수생입니다. 갑자기 아버지에게 서류만 조작해주면 거금을 주겠다는 요청이 들어온 상황에서 갈등하고 있지만 정작 아들 김강우는 그내용을 모르고 있구요. 드라마 소개가 영 시원찮은데요? 대충 어떤식으로 스토리가

진행될지 감이 잡히기는 합니다만. 홈페이지에 내용설명이 너무 부족한것같습니다.

 

오늘 첫방 나가고 나면 반응이 나올것같습니다. 저는 다시보기로 봐야할것같네요.ㅜㅜ

 

근데 무슨 홈페이지에 사진이 이렇게 없나요?ㅋㅋ

by apple_애플 2014. 4. 9. 2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