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링가링가 MV]태양 링가링가 MV

 

얼마전 우연히 보게된 태양의 링가링가 뮤직비디오 입니다. 사실 이노래는 뮤비가 두개인데요 제일 나왔던 댄스버전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개인적으로 YG 소속의 가수들 뮤직비디오를 좋아하는 이유는 뭔가 신선하다고 나 할까요?

마케팅이나 홍보에 있어서 다른 소속사들에 비해 전혀 뒤쳐지지 않는것같습니다.

이 뮤비역시 요즘 대세인 원테이크 영상입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화면이 끊어지지 않고 한번에 가는것이지요.

 

장소를 이동하면서의 동선까지도 생각하려면 꽤나 골치 아팠을텐데 영상에 그게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뮤직비디오를 잘 이끌어나가네요. 더군다나 지금 태양 뒤에서 백댄서로 나오는 사람들이 어마무시 한 사람들이네요. 월드 힙합 챔피언도 있고 제니퍼 로페즈의 월드 투어 안무가 도 있다고 하네요.

 

사실 흑형들이나 외국댄서들에 비해 태양이 키는 작아 보이지만 댄스실력은 전혀 꿀리지 않고 대등하게 추네요. 자랑스럽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화면은 흑과 백으로만 표현하는데 오히려 다양한색이 나와서 어수선해지는것보다 깔끔하니 좋아보이네요. 혹자는 흑인과 백인을 나누는 기준이냐 라고 하는 사람도 있던데 그건 오바인것같구요. 단색으로 강렬한 인상을 주기 위해서 인것같습니다. 컬러화면으로 표현했다면 임팩트가 더 떨어졌을것같습니다.

 

태양이 싱글을 발매한지 거의 4-5달 지났는데 이제서야 글을 올려보네요.

 

빅뱅멤버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태양 후속곡도 대박나길 바랍니다.

 

 

by apple_애플 2014. 4. 19. 23:38